본문 바로가기
운세/2022년 운세

[2022년 토끼띠 운세] 비교적 평탄하게 흘러가는 올해의 토끼띠 운세

by 하늘사랑의 이야기 2021. 12. 4.
반응형

[2022년 토끼띠 운세] 비교적 평탄하게 흘러가는 올해의 토끼띠 운세 

 

2022년 토끼띠 공통 운세

 

2022년 토끼띠는 비교적 한 해가 평탄하게 흘러가게 된다. 그러나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질투하는 사람이 생길 수 있으니 그로 인해 피해를 보지 않도록 잘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항상 언행에 신경 쓰고 구설수에 오르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대체적으로 인연 금전 사업 직장 모든 것이 뜻하는 대로 잘되는 해이다. 일이 바쁘면 바쁠수록 거기에 따른 대가가 항상 따르게 된다. 재물을 불려 갈 수 있는 해이다. 투자를 목적으로 투자를 하는 것은 괜찮지만 주식이나 코인 부동산 등의 눈먼 돈은 조심하는 것이 좋다.

 

그동안 없었던 인연도 따라오는 한 해로 2022년 토끼띠는 인연운이 좋다. 작년에 마음속에 담아 두었던 인연이 올해에는 잘 될 수 있다. 부부간 자손 간에 좋은 소식이 있을 수 있다. 집안에 나이가 찼으나 결혼을 못한 자손이 있다면 그 자손이 갑작스럽게 결혼을 할 수 있다.

결혼을 하거나 연애 중인 사람들은 연인을 남에게 뺏길 수가 있으며, 바람이나 불륜으로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항상 조심해야 한다.

 

본인의 이상과 목표가 어떻든 간에 일이나 사업에 결실이 다가오는 한 해가 될 것이다. 결실이 들어오는 시기이나 자기 꾀에 자기가 속아 넘어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돈이나 재물이 들어왔다고 계획 없이 마음대로 쓰다 보면 모두 놓칠 수 있다. 금전운이 있으나 조심해야 한다. 돈과 재물이 들어왔을 때 사업 확장이나 주식, 코인, 부동산 등에 투자를 하는 것은 금물이다. 올 한 해는 그런 것 보다 저축을 하는 것이 좋다

 

60세 분은 건강에 특히 조심하셔야 한다. 같은 병에 걸리더라도 남보다 더 안 좋은 상황이 나올 수 있다. 매달 건강을 체크해 가면서 생활해야 한다. 건강문제가 가장 크게 나올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2022년 토끼띠는 한 단계씩 나아가는 형태로 전체적으로 나쁜 운은 아니다. 금전이 따르는 한 해로 욕심만 과하게 부리지 않으면 괜찮은 해가 될 것이다. 

 

반응형

나이별 2022년 토끼띠 운세

 

1999년생 기묘생

긍정적인 생각과 행동이 커지는 시기이며, 새로운 일에 흥미를 느끼게 되는 한 해가 된다. 지나친 욕심을 버린다면 어느 곳에 건 행운이 찾아올 것이다.

 

나의 진로에 대해 고민하는 혼란 혼돈의 한해이다. 자신의 진로를 혼자서 해결하려 하지 말고 부모님 선생님 친구들에게 조언을 구해서 자신의 길을 찾아야 보다 더 나은 길을 찾아갈 수 있다.

 

2022년 초반에는 조금 힘들 수 있다. 학생이라면 직장, 진로, 성적 등으로 주저앉을 수도 있다. 편입을 생각한다면 생각을 잘해서 하는 것이 좋다.

부부와 연인 간에 이별수가 있다. 혼자 있는 사람은 새로운 사람이 들어오나 짝이 있는 사람은 구설수가 있을 수 있으니 사람들을 조심하는 것이 좋다.

사람 때문에 힘들 수 있으나 이를 잘 정리한다면 괜찮은 해가 될 것이다.


1987년 생 정묘생

2022년 한 해는 행복한 길을 길어가게 된다. 혼자인 사람은 좋은 인연도 만나게 되고 즐거운 한 해가 지속된다. 직장, 금전 모두 문제없는 한 해가 된다.

 

가정사에 문제가 들어올 수 있다. 혼자인 사람은 가정이 꾸려가는 운이 있으나 결혼을 이미 한 사람은 외도 바람으로 인해 이혼수가 많이 있다. 사람으로 인해 가정사에 근심 걱정이 많이 나온다. 이별수가 있기 때문에 가정을 지키고자 하는 사람은 반드시 원인을 찾아서 해결해야 한다.

 

직장 내 승진을 할 수 있다.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이 굉장히 많으니 주변 사람들을 잘 만난다면 올 한 해는 괜찮은 해가 된다. 사업을 하거나 영업 쪽으로 일을 하는 사람은 주변인으로부터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사람과의 관계를 조심해야 한다. 그러나 주변 사람들로부터 다시 살아날 수도 있다.

 

괜찮은 한 해가 될 것이나 큰 욕심을 부리게 되면 상황이 나빠지니 이만 조심한다면 모든 것이 괜찮다.


1975년생 을묘생

문서를 잡는 기운이 좋은 한해이다. 집문서 부동산 자동차 계약 등의 문서의 변동이 좋게 들어오며, 이러한 문서들이 늘어가면서 본인의 재물이 같이 늘어나게 된다.

문서는 주변을 통해서 나에게 들어오는 경우가 많다.

 

직장에서 승진을 할 수도 있으며, 인연을 아직 만나지 못한 사람은 새로운 연인이 생길 수 있다. 결혼을 한 사람은 가정이 조금 시끄러울 수 있으나 본인이 조금씩 참으면서 생활하는 것이 좋다.

 

2022년 내 한 번은 대박을 칠 기회가 온다.


1963년생 계묘년

사업이나 장사를 하는 사람은 실적이 좋아지고 장사가 잘 되는데 돈이 안 모이며, 영업을 하는 사람은 영업 실적은 좋은데 수입은 작년과 변동이 없다. 사업은 더 잘 되고 일복은 있는데 금전이 자꾸 새게 된다.

일은 잘 풀리나 결과물이 그다지 좋게 오지 않는 한 해가 된다.

돈이 나가는 원인을 반드시 체크해야 한다 원인을 찾아내면 금전운이 좋다.

 

건강이 조금 안 좋아질 수가 있으니 항상 주의하면서 생활해야 한다..

 

주식이나 코인과 같은 투자로 인해 손실을 볼 수 있다. 올 한 해는 주식보다는 땅이 좋은 한 해이다.

 


1951년생  신묘생

시작은 어려울 수 있으나 하고자 하는 일에 행운이 깃들어 있어서 마지막에는 좋은 결과가 나타나게 된다. 

자녀로 인한 걱정 불안함이 보인다. 자식으로 인해 항상 걱정이 있던 사람은 조심하는 것이 좋다. 자식에 대한 고민이 들어온다.

댓글